본문바로가기


홈
현재 위치

보도자료

수원SK아트리움, 공연티켓 최대 30% 할인 오픈
작성자 : 수원문화재단 작성일 : 2017-02-16 조회수 : 2252

수원SK아트리움, 공연티켓 최대 30% 할인 오픈

수원문화재단(대표이사 김승국)은 수원SK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연간 기획공연 티켓을 최대 30%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공연티켓 예매 서비스를 1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.
‘아트리움 위드유’(Artrium with You)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시민들에게 로맨틱한 공연데이트를 선사하고자 <아트리움 클래식 데이트>, <아트리움 연극데이트>, <아트리움 브런치 데이트> 시리즈를 마련했다.
먼저 『아트리움 클래식 데이트』 시리즈에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‘유키 구라모토의 봄날의 꿈’, 한국 클래식 음악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‘앙상블 디토’, 이 시대의 가장 중요한 피아니스트로 손꼽히는 피아니스트 ‘백건우의 올 베토벤’,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젊은 현악 사중주단 ‘노부스 콰르텟’으로 최강 라인업을 구성하였다.
이어 『아트리움 연극 데이트』 시리즈는 이미 전석 매진된 ‘세일즈맨의 죽음’과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가족연극 ‘둥지’, 안내상, 이원종, 우현 등이 출연하는 최강 아재파탈 코미디를 선보일 ‘우리의 여자들’로 상반기를 마무리한다.
마지막으로 『아트리움 브런치 데이트』 시리즈는 2016년 주부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<브런치콘서트>를 업그레이드 시킨 작품으로 <드라마 밀회>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피아니스트 박종훈의 ‘아침클래식’과 스타강사이자 다양한 문화예술역사 저서를 집필한 전원경 작가의 ‘미술관 옆 음악당’을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에 만날 수 있다.
특히 올해에는 ▲패키기 티켓 할인 ▲조기예매 할인 ▲재구매 할인 ▲아트리움 회원 할인 서비스로 최소 10%~ 30%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.
패키지 티켓 할인은 올해 처음 출시하는 혜택으로 <아트리움 클래식 데이트> 4편 모두 선택시 전등급 30%, <아트리움 브런치 데이트> 5편 구매시 30% 할인을 받을 수 있다.
또한,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주는 혜택으로는 공연 시작일에 따른 조기예매 기간에는 20% 할인 적용과 올해 1월 이후 관람한 아트리움 공연 유료티켓 소지자에게는 15% 재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
마지막으로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1인 2매 한정으로 10% 할인이 적용되니 조기예매나 재구매 할인을 놓친 관객은 관심을 가져 볼 만하다.
한편, 이번 기획공연 라인업을 시작으로 <아트리움 뮤지컬 데이트>, <아트리움 발레 데이트>, <아트리움 스페셜 데이트> 등 다양한 장르의 명품공연 시리즈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.
수원SK아트리움 관계자는 “개관4년째를 맞이하는 수원SK아트리움과 수원시민이 보다 가까워지고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‘아트리움 위드유’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정했다. 또한 아트리움에서의 공연관람이, 함께하는 데이트처럼 늘 설레고 행복한 경험이기를 바란다.”고 전하며 추가로 오픈될 남은 시리즈에도 계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.
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(www.suwonskartrium.or.kr)와 인터파크 티켓(1544-1555, ticket.interpark.com)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공연예매 및 문의 : 수원SK아트리움 031-250-5300

  • 담당부서 : 기획경영부 경영기획팀
  • 전화번호 : 031-290-3514
  • 화면최상단으로 이동
  • 다음 화면으로 이동
  • 페이지 맨위로 이동
 


페이지 맨 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