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년도(22년 실적) 수원시 출연기관 등 공공기관 경영평가
평가결과 : 88.76점(등급 : 나)
| 평가영역 | 평가부문 | 지표명 | 배점 | 득점 |
|---|---|---|---|---|
| 총계 | 100.00 | 88.76 | ||
| 지속가능경영 | 리더십 전략 | 경영층 리더십 전문성 | 5.00 | 4.85 |
| 중장기 및 주요사업 계획 | 5.00 | 4.00 | ||
| 경영시스템 | 조직관리의 적정성 | 5.00 | 4.05 | |
| 인사관리의 적정성 | 5.00 | 4.53 | ||
| 재무관리의 적정성 | 5.00 | 4.80 | ||
| 예산관리의 적정성 | 5.00 | 4.21 | ||
| 사회적 가치 | 일자리 확대 개선 | 일자리 창출 | 5.00 | 3.80 |
| 근로자 권리 보장 | 2.00 | 1.70 | ||
| 일자리 질 개선 | 2.00 | 1.93 | ||
| 사회적 책임 | 고객 및 주민 참여 | 1.00 | 0.80 | |
| 윤리경영 | 2.00 | 1.86 | ||
| 비리부패 | 0.00 | 0.00 | ||
| 노사상생 | 1.00 | 0.95 | ||
| 시설 안전관리 | 1.00 | 0.94 | ||
| 사회적 약자 배려 | 5.00 | 4.32 | ||
| 친환경 경영 | 1.00 | 0.01 | ||
| 인권경영 | 2.00 | 1.92 | ||
| 채용비리 | 0.00 | 0.00 | ||
| 정책준수 | 공공기관 정책준수 | 3.00 | 2.70 | |
| 자치단체 정책준수 | 5.00 | 8.52 | ||
| 기관 경영 성과 | 고객만족성과 | 고객만족도(내‧외부) | 5.00 | 4.48 |
| 기관사업 성과 | 생활 속 예술환경 저변 확대 | 7.00/td> | 5.48 | |
| 문화예술 소통확산 | 7.00 | 5.50 | ||
| 수원형 관광 활성화 문화 향유 확대 | 7.00 | 5.41 | ||
| 사업운영 수익 | 7.00 | 5.70 | ||
| 공연용 공간 가동실적 | 7.00 | 6.30 | 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