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준유
<(디테일)미래 Future>, 2021, 하네뮬러종이 300g위에 네가지색(quadrichromie)판화, 110x80cm
개인전
2023 <Vortex Flower>, galerie 76,420 rue Bosnie, Saint-Gilles, 브뤼셀, 벨기에
2018 <In a Relationship>, Galerie du Crous, 파리, 프랑스
단체전
2023 <Beyond Minds and bodys>, Tania Gheerbrant, Mains d’Oeuvres, 쌩투앙,
프랑스
2024 <Autoroute>, Eclipse, Bonjour, Vapeur at Le Doc with supported by
Fondation de France, 파리, 프랑스
2023 <Down festival>, Tour d’Orion, 몽트뤠이, 프랑스
2022 <Eco..Eco..Eco..>, collective exhibition at Galerie Dohyang Lee, 파리,프랑스
레지던시
11, 2022 - 10, 2022: Mains d’Oeuvres, 쌩투앙, 프랑스
09, 2020 - 07, 2021: Fondation Fiminco, 로맹빌, 프랑스
작품소장
2023: Société Générale Collections, 파리, 프랑스
2022: Salomon Foundation, 파리, 프랑스
선정 및 수상
12, 2023 - 07, 2024: Artist residency at Atelier Medicis, Création en Cours, 파리-코르시카, 프랑스
2023: Received production support from the Association of Friends of the Beaux-Arts Paris
2018: Received financial support for off-site exhibitions from the Korean Cultural Center, ParisQ
한 개인이 사회적 구조에서 벗어나고, 신체적 한계를 넘어 자유롭게 살고자 하 는 열망은 저의 창작에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 됩니다. 현상에 대해 질문하고, 관찰하고, 연구하고, 성찰하며, 실행하고, 대화하는 과정을 통해 주목한 현상을 가장 적합한 형태로 재표현하려 노력합니다. 저의 작업은 시간과 공간의 문제 와 깊이 연결되어 있습니다. 성 아우구스티누스는 현재라는 시간이 끊임없이 움직이기 때문에 결국 비존재로 향한다고 말했습니다. 저는 세계와 사회를 움 직이는 이러한 흐름을 섬세히 포착하고, 시간이라는 체계적이고 기계적인 틀에 서 벗어나기 위해 재구성의 방식을 사용합니다. 빠르게 하거나 느리게 하는 등 다양한 접근을 통해 시간의 유연함을 만들어 내고자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