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
홈
현재 위치

비전 및 경영전략

미션 및 경영전략 다이어그램(하단 내용 참고)

비전 및 경영전략

미션(Mission) : 예술 진흥과 역사·전통문화 활성화를 통한 시민 문화복지 구현

비전(Vision) : 일상 속 문화예술, 세계 속 관광 실현

  • 핵심가치 : 소통협업, 시민공감, 전문역량
  • 경영방침 : 시민우선, 가치발굴, 책임경영

2023-2027 경영목표

  • 협력사업 추진 실적, 시민예술인 참여실적
    • 전략목표 : (기반) 문화관광 도시환경 구축
    • 전략과제 : 문화관광 균형발전 거버넌스 체계 구축, 문화관광 플랫폼(거점공간)구축, 지역문화관광 정책·사업 선제적 발굴, 문화관광도시 국내외 협력 활성화
  • 문화예술인 지원 실적, 시민·예술인 만족도
    • 전략목표 : (문화예술) 지역밀착형 문화예술 활성화
    • 전략과제 : 문화예술 지원체계 고도화, 문화예술 교육 다각화, 문화예술 콘텐츠 다양성 제고, 문화예술 공간활용 강화
  • 관광객 유입실적, 관광객 만족도
    • 전략목표 : (관광) 고유 관광브랜드 가치 창출
    • 전략과제 : 수원광광 브랜드 가치 강화, 문화유산 콘텐츠 발굴 및 운영, 전통문화 계승 및 프로그램 개선, 기술융합형 관광 인프라 고도화
  • 경영평가 등굽, 안전관리 실적
    • 전략목표 : (운영) 미래성장 혁신경영 실현
    • 전략과제 : 친환경 경영제계 구축, 사회적 책임경영 실현, 경영관리체계 고도화, 사전예방적 재난·안전관리 강화
  • 화면최상단으로 이동
  • 다음 화면으로 이동
  • 페이지 맨위로 이동
 


페이지 맨 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