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
홈
현재 위치

행사정보

2023 수원SK아트리움 기획공연 SUA 시리즈 – 국립오페라단 <마술피리>
2023 SUA  SERIES 국립오페라단 마술피리 W A Mozart Die Zauberflote 2023년 12월 16일 토요일 오후 4시 12월 17일 일요일 오후 5시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
행사정보 상세보기
분류 공연
기간 2023-12-16(토) ~ 2023-12-17(일)
시간 12.16(토) 16:00 / 12.17(일) 17:00
장소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
이용료 R석 40,000원 S석 30,000원 A석 20,000원
주최/주관 수원시 / 수원문화재단, 수원SK아트리움
문의처 031-250-5300

2023 수원SK아트리움 기획공연 SUA 시리즈 – 국립오페라단 <마술피리>

 
  • [공연소개]

    국립오페라단 <마술피리>

   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대표적인 오페라,
    음악이 이끄는 이성과 감성의 대립과 조화

    국립오페라단은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대표작이자 전 세계인에게 잘 알려진 오페라 <마술피리>를 선보인다.
    쉬카네더의 대본을 바탕으로 밤과 낮으로 상징되는 이성과 감성의 이분법적 대립 속에서 두 남녀가 갖가지 시험을 통과하며 결국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이다.
    '밤의 여왕’ 아리아를 비롯하여 모차르트의 아름다운 선율로 가득한 <마술피리>는 오페라를 처음 찾는 관객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.

 

 

  • [단체소개]

    국립오페라단(단장 겸 예술감독 최상호)

    국립오페라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오페라단으로서 국내 오페라 발전을 선도하며 관객들에게 오페라 최고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. 오페라의 대중화를 위하여 <지역순회오페라> 및 <방방곡곡 문화공감>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, 미래 오페라 무대의 주인공을 발굴하는 <성악콩쿠르>와 <학교오페라>를 통해 오페라 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. 또한 우리의 문화와 정서를 품은 창작오페라를 개발함으로써 아시아를 넘어 세계 정상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최고의 오페라단이다.

 

 

 

  • [공지사항}

    - 관람연령 안내
      ∙ 본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입니다.
      ∙ 만 7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없이 객석 입장이 불가합니다.
      ∙ 사전에 예매하셨더라도 관람연령 제한으로 인하여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, 관람을 포기한 경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    - 공연관람 안내
      ∙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하여 10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 ∙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다른 좌석으로 이동이 불가합니다.
      ∙ 공연 시작 후 도착하시는 관객은 공연장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입장이 가능하며, 본인 좌석이 아닌 지연 관객석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  ∙ 공연 중 허가되지 않은 불법 사진, 동영상 촬영 및 녹음을 금합니다.
위치
  • 화면최상단으로 이동
  • 다음 화면으로 이동
  • 페이지 맨위로 이동
 


페이지 맨 위로 이동